물놀이부터 야시장 먹방까지, 푸켓에서 즐긴 찐 여행기
회사 일에 치이다가 더는 못 참겠더라구요ㅠ 그래서 친구랑 바로 항공권 검색하고 예약까지! 이렇게 성사된 푸켓 3박 4일 여행… 진짜 힐링이 뭔지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. 사실 동남아 여행하면 방콕이나 발리만 생각했는데, 푸켓은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. 바다는 말할 것도 없고, 마사지도 너무 시원하고, 야시장 먹거리들이 이렇게 다양할 줄 몰랐어요.
날씨는 덥지만 습하지 않고 바람이 시원해서 하루종일 바다 앞에 있어도 좋았구요, 호텔 뷰는 그냥 영화 찍는 줄… ㅋㅋ 이번 글에서는 푸켓에서 다녀온 핫스팟, 꼭 해봐야 하는 액티비티, 그리고 진짜 추천하는 맛집까지 다 알려드리겠습니다!
## 빠통비치에서 푸켓 감성 충전
첫날은 빠통비치로!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있고, 파도 소리만으로도 피로가 싹 풀리더라구요. 수영하고 해변에 누워 쉬다가 현지 맥주 한 캔 까니 그냥 천국ㅋㅋ 근처에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도 가봤는데, 뷰는 물론이고 칵테일이 진짜 제대로였어요. 푸켓은 확실히 해변에서 하루 종일 있어도 지겹지 않아요.
## 피피섬 투어, 인생샷 찍기 딱
둘째 날은 피피섬 투어! 배 타고 섬 투어하는데 물 색이 진짜 장난 아니더라구요. 스노클링도 하고, 잔잔한 해변에서 사진도 찍고, 바닷속에서 열대어 보는 재미가 쏠쏠했어요. 배 멀미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구요. 점심은 섬에서 간단하게 먹었는데, 뷰가 모든 걸 커버해줬습니다ㅎㅎ
## 올드타운 감성 카페 탐방
셋째 날은 푸켓타운으로 갔는데, 여기 분위기 완전 달라요!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예쁘게 줄지어 있고, 골목골목마다 카페랑 소품샵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.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카페 꼭 가야 합니다. 제가 들렀던 곳은 라떼 아트가 너무 예뻐서 사진만 수십 장 찍었네요ㅋㅋ
## 야시장 먹방 투어
푸켓 야시장… 진짜 먹을 게 너무 많아요. 꼬치, 망고스티키라이스, 팟타이, 과일주스까지 전부 맛있었어요. 특히 망고스티키라이스는 제가 먹어본 것 중 최고였어요. 가격도 저렴해서 이것저것 막 사먹기 좋았구요. 쇼핑할 것도 많아서 기념품 몇 개 득템했습니다.
## 스파 & 마사지로 피로 싹
푸켓 오면 마사지 안 받으면 손해죠. 마지막 날은 스파 갔는데 2시간 동안 제대로 힐링했어요. 가격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해서 하루 한 번씩 받아도 될 정도ㅋㅋ 특히 발마사지 강추합니다. 여행 피로가 싹 사라졌어요.
## 교통과 숙소
숙소는 빠통비치 근처 오션뷰 리조트로 했는데, 뷰는 진짜 말이 안 나와요.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다가 보이니까 영화 속에 있는 기분! 교통은 그랩(Grab) 쓰니까 편했어요. 택시보단 훨씬 저렴하고 기사님들도 친절했구요.
### 푸켓 여행, 몇 박이 적당할까?
👉 최소 3박 4일은 있어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요. 투어도 하고, 해변에서 쉬는 시간도 충분히 가지려면 4박 추천!
### 야시장에 꼭 가야 할까?
👉 무조건 가야 합니다ㅋㅋ 현지 분위기도 느끼고, 푸켓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아요. 가격도 저렴하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.
### 푸켓 여행 꿀팁이 있을까?
👉 선크림은 필수! 그리고 현금 조금은 챙기세요. 시장이나 소규모 가게는 현금만 받는 곳도 많아요.
푸켓은 정말 ‘힐링 그 자체’였습니다. 바다 보고, 맛있는 거 먹고, 마사지로 피로 풀고… 완벽한 여행이었어요. 특히 피피섬에서 본 바다는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려요ㅋㅋ 다음에는 가족이랑도 꼭 오고 싶습니다.
혹시 푸켓 다녀오신 분들, 여러분은 어떤 코스가 제일 좋으셨나요? 추천할 만한 숨은 맛집이나 액티비티 있으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! 😆
푸켓여행, 피피섬투어, 빠통비치, 푸켓맛집, 푸켓야시장, 동남아여행
.jpg)
0 댓글